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혁신경영학과

메뉴

일정 및 제출서류

2025학년도 산업체 원서접수 일정(1차)

구분 일시 장소 비고
원서접수

서류제출

2024.11.04(월) 10:00 ~

2024.11.22(금) 16:00까지

혁신경영학과 접수

(숭덕경상관 312호)

– 입학원서를 작성한 뒤 출력하여 본인 서명하고 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동봉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
전형일 2024.12월 중 예정 학과 지정장소 – 전형 3일전 문자와 이메일로 면접대기장소안내
합격자 발표 2025.01월 말 예정 이메일 – 별도의 개별통지 예정
기업부담금 납부 2025.02월 초 예정 우리은행 전국지점 – 메일로 관련내용 통지 예정
등록기간(예정) 2025.02.24(월)~ 02.28(금) 9:00~16:00 우리은행 전국지점 등록기간 내 미등록시 불합격 처리

접수기간(1차)

2024. 11. 04.(월) ~ 2024.11.22.(금) 16:00까지

서류제출

① 원서접수 마감일에 제출서류를 발송할 경우, 서류제출 도착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여 지원 바람.

② 서류제출 전에 본인의 지원사항과 일치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람.

③  입학원서 등 제출서류는 접수마감일 16:00까지 본교 학과사무실에 도착하도록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야 함.(방문제출 가능)

④ 제출서류 보내실 곳 : (우 06978)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 369 숭실대학교 숭덕경상관 312호 / 혁신경영학과 입학담당자 앞

유의사항

①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 착오, 누락, 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, 접수가 완료된 경우 지원취소나 원서내용의 변경을 할 수 없음

②  제출된 서류는 원서접수기간 이후 반환이 불가함.

③ 졸업(학위취득)예정자로서 합격한 자는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졸업(학위취득) 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.

④ 편입학 지원 당시 전적교에 재학 중인 자로서 편입학모집에 합격한 자는 최종학기 성적증명서를 별도 지정한 기일까지 제출해야 함.

⑤ 지원자격을 갖추지 못하거나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,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학한 사실이 있는 경우,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할 수 있음.

제출서류

1. 산업체 제출서류 (산업체 작성)

구분 제출서류
회사관련 ① 계약학과 설치 및 계약체결 신청서 1부
② 사업자 등록증 (사본)  1부
③ 건강보험 사업장 적용통보서(인원수 표시 된 것) 1부
④ 계약학과 입학 추천서 1부
⑤ 계약학과 운영계약서 2부

2. 산업체 추천자 개인관련 제출서류

구분 제출서류
추천자

개인관련

① 재직증명서 1부
② 근로계약서 사본 1부
③ 4대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1부
④ 2024년도 근로소득지급조서 or  근로소득징수부 1부
⑤ 입학원서(소정양식)
⑥ 최종학력 졸업 또는 졸업예정증명서  1부
⑦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1부
   ※ 졸업예정자는 직전학기까지의 성적증명서 제출 
⑧ 개인정보 수집/이용/제공 동의서 (소정양식) 1부

※위의 1번(산업체 제출서류), 2번(산업체 추천자 개인제출서류) 서류는 모두 제출해야만 합니다.

3. 양식안내

양식이 다운되지 않는 경우, innobiz@ssu.ac.kr로 메일 보내주시면 양식을 메일로 발송하여 드리겠습니다.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