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혁신경영학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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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- 설명
  • [학교_공지] 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유고결석 신청 방법 관련 상세 안내

    • 등록일
      2021.09.09
    • 조회수
      363

2021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코로나19 백신접종 관련 유고결석 신청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니 유고결석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** 유의사항 : 파일 업로드 시 증빙서류가 미비한 경우, 유고결석이 ‘거부’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신청학생은 신청 후 ‘승인’여부를 꼭 확인바랍니다.(신청경로에서 확인 가능). 

1.백신 유고결석 신청 가능자: 코로나19 백신 접종자

2.백신 유고결석 신청 시 필수 제출 서류

   가. 백신접종 당일~익일 유고결석: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, 본인 성명이 기재된 접종 완료 카톡/문자, 본인 성명이 기재된 백신접종증명 화면 등

   나. 백신접종 2일 이상 유고결석: 백신접종 확인 서류 및 병원 진료확인서 혹은 입퇴원 확인서

   ※ 본인 성명 기재되지 않은 백신접종증명 화면 인정 불가!! 백신접종예정카톡 인정 불가!! 서류 미제출시 인정 불가!!

3.백신 유고결석 신청 방법: 유세인트를 통한 온라인 신청

   가. 신청경로: – 유세인트 로그인 – 학사관리 – 수업/출석 – 결석신청 및 조회 – 결석신청정보[신청] 클릭

   – 유의사항 확인 후 체크 – 결석신청 내용 입력(결석구분상세: 질병 선택, 결석사유:  백신 접종 등 사유 기재)

   – 유고결석 증빙 파일 업로드(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/ 본인 성명이 기재된 카톡 혹은 백신접종증명 화면 등)한 뒤 [신청] 클릭

   – 결석적용 과목 체크 및 확인 후 [저장] 클릭

 

   ※참고: (보건)유고 결석 신청 방법

 

[홈페이지 유고결석 안내 바로가기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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